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폰테크 폰내구제 개통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사전조회는 신분증이면 충분합니다.

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 요즘에는 핀테크,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왜냐 가격이 마음에 안들면 안팔면 그만이니까요그런데 폰테크 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떨까요여기저기 연락해서 안해도 될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폰테크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직접 내방하지 않거나 방문 출장없이 신분증이나 요청한 서류들을 퀵으로 보내고 진행하게 되면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스마트 선불폰에서 개통해서 미납정지폰도 사용할 폰테크 수 있어요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